공지사항
2021 IFDA 파트너 경영진 포럼 (2021.1.25~27)
46 관리자
2020.11.10 PEF-Top-Ten-Reasons_8-23.pdf.pdf

개요

 

IFDA Partners Executive Forum(PEF)은 탑 레벨 식품 서비스 경영진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업계 최고의 이벤트입니다. 이번 포럼의 대화는 팬데믹으로 인해 업계 전반에서 발생하는 전례 없는 변화를 고려할 때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파트너 경영진 포럼을 통해 2021년 우리 모두의 성공이 보장되리라 확신합니다.

 

파트너 경영진 포럼(PEF)은 원래 개최 예정일인 125-27일 가상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21년 디지털 플랫폼으로 대전환함으로써 제조업체 파트너 및 유통업체가 2021년 목표, 목표, 전략 및 새로운 기회를 연결하고 논의하는데 도움과 유니크한 경험을 선사할 것을 약속합니다.

 

대면 행사를 개최하기 위해 가능한 한 열심히 노력했지만 COVID-19 확산으로 인한 지속적인 건강 문제로 인해 2021년 초 행사의 대면개최 가능성이 점점 더 낮아졌습니다. 그러나 기술은 팬데믹 기간 동안 우리 모두가 연결되는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 혁신은 또한 2021 파트너 경영진 포 럼을 재구성하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식품 서비스 산업을 하나로 모으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IFDA 파트너는 우리가 매년 참여하는 가장 중요한 회의 중 하나이며 다가오는 해에 중요한 파트너와 우리의 목표를 하나 되게 합니다." -마이크 스위트, BEN E. KEITH 회장

 

 

개인 맞춤형, 컨시어지 기반 이벤트

 

파트너 경영진 포럼은 사업 목표를 빠르게 달성하도록 하는 회의분위기를 조성합니다. 3일 동안 회사팀은 30개 이상의 회의를 통해 목표, 목표 및 수익 개선 전략을 논의 할 수 있습니다. IFDA는 각 단계마다 탁월한 툴과 모범 사례에서 얻은 통찰력으로 함께 하여 최고 생산성과 성공을 위해 대비하고 팔로업하는 것에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파트너 경영진 포럼이 진행되는 동안 IFDA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식자재유통업체가 할애한 시간과 투자에 최대한의 효율을 얻을 수 있도록 필요한 툴과 분위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벤트 일정을 통해 소규모 및 대규모 그룹의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를 얻게 되실 겁니다.

 

 

사전 회의 아젠다

9 : 등록 시작

11 12 : 가상 플랫폼 세부 정보 및 오리엔테이션, 회사 프로필 마감, 일정 시작

12 1 : 거래 파트너와 의제 협업, 내부 조정 회의 준비

1 25-28 : 라이브로, 가상 회의에 연결되었습니다!

 

신청 및 문의는 KFDA 사무국 02-566-0720 / kfda@ikfda.or.kr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