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식자재유통협회
수 신: KFDA 유통혁신분과위원회 회원사 별 담당 참 조: KFDA 회원사 대표이사 제 목: 상품 별 구매 담당자 미팅 (7월16일 ~ 20일)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오며, 성원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사)한국식자재유통협회는 안전한 먹거리 확보를 위한 식자재 식품안전관리체계의 구축, 식자재 유통 단계 단축, 공동구매, 안전식자재 인증 및 신규 식자재 브랜드 사업 등 다양한 혁신과제를 통한 산업 선진화, 참여 회원 기업의 성장과 발전 지원을 목표로 설립되었습니다.
협회 내 유통혁신분과위원회에서는 산업 통계 및 구매, 물류 부문의 기업별 또는 기업간 협력을 통한 개선기회를 발굴하고 협력하여 추진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 일환으로 회원사의 상품군별 담당자들의 미팅을 수행하려고 하오니, 상품별 리더 분께서는 참석하시어 발전적인 전략 및 협력 방안을 공유하고 협의하는 시간으로 활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첨 부 1 – 상품 별 구매미팅 담당 미팅 개요/일정 안녕하세요 (사)한국식자재유통협회입니다. 유통구매혁신분과위원회에서 하기와 같이 상품 별 담당 미팅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각 회원사 상품 담당께서는 내시어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품 별 구매담당 미팅 안내>
일 시: 2018년 7월 16일~20일 (오후 16:30 ~ 19:00) 7월16일: 농산 담당 7월17일: 수산 담당 7월18일: 축육 담당 7월19일: 가공 식품 (수입식재) 담당 7월20일: 비식재 담당
장 소: KFDA 사무실 또는 서울 시내 식당 (참석자 대상 추후 공지) 대 상: KFDA 회원사 상품 군별 팀장/ 리더 (농산/수산/축육/가공/비식재) 비 용: 없음 (KFDA 회원) 아젠다 - 16:30 ~ 17:00 협회 소개 및 참석자 인사
- 17:00 ~ 18:00 사별 의견 수렴 및 관련 토의 (구매 교육 프로그램, 구매 관련 규제 개선, 공동구매, 직수입구매 등 open discussion) - 18:00 ~ 19:00 석식 (가벼운 석식) 회원사별 참석 신청을 아래와 같이 6월29일까지 요청드립니다. - 참석자명 / 직함 / 이메일 / Mobile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다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kfda@ikfda.or.kr / 02-566-0720)
(사) 한 국 식 자 재 유 통 협 회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