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년 IFDA Smart Conference (7월 19-20일)
관리자
2021.05.12

 

안녕하세요.

KFDA (사) 한국식자재유통협회입니다.

 

KFDA는 IFDA(북미식자재유통협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회원사에게 동시 두 개 협회에 가입되는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매 해마다 IFDA 가장 큰 행사로 개최되는 스마트 컨퍼런스가 2021년 7월 19~20일(일~화) 동안 열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IFDA - SMart Conference (ifdaonline.org)

 

문의사항은 사무국 02-566-072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개요.

 

미래를 향하다 - 팬데믹으로 인해 식자재유통업계는 사업 방식을 바꾸어야만 생존할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식자재유통업체의 추진력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우리가 나아가야 할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요?

도시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는 아름다운 명소 Austin Marriott Donwtown에서 IFDA와 함께 해보십시오.

이곳에서 영감과 모범 사례, 기술과 실질적인 전술도구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IFDA 스마트 컨퍼런스

- 기발한 아이디어: 세션들을 통해 영업과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사고와 관점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참석자의 97%가 동료에게 강력히 추천하고 있습니다.

- 식사에서 리셉션에 이르기까지 형성되는 네트워킹 통해 행사 전반에 걸쳐 적극적인 상호작용이 가능합니다.

- 1.5일의 행사 기간: 귀하의 소중한 시간을 지켜드립니다. 짧은 기간 동안 유익한 내용을 다룹니다.

 

2021 아젠다

7월 18일 (일)

월요일을 일찍 시작하시려면 일요일에 도착하세요!

 

7월 19일 (월)

월요일 하루는 종일 강연자들과 패널들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업 전문가이자 비즈니스 리더인 Julien LeBlanc가 강연을 위해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 외 강사들은:

 

 Shawna Suckow, 활활 타오르는 20년대 - 팬데믹 이후 10년 간의 마케팅과 판매

 Magie Cook, 나는 특별하다! - 창의성, 변화와 의미 찾기; 최고의 잠재력을 발휘하며 살기

 초청 강사: Jack Li, Datassential: 미래 트렌드; 트렌드는 패턴이며 정확한 데이터로 예측이 가능하다.

 

월요일 인기 있는 네트워킹 리셉션과 추가적인 정보를 기대해주세요!

스폰서: 

 

7월 20일 (화)

화요일은 조식으로 시작하여 유익한 세션으로 계속되며 정오에 폐회합니다.

 

 Betsy Allen-Manning - 하이브리드 리더; 원격 팀을 이끄는데 필요한 중요한 기술

 Julien LeBlanc - 좋은 위기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스폰서: